달력

102005  이전 다음

이런 소리 정말 하기 싫었다. .

그러니까.. 시간은 9월 8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동안 반년넘게 잘 써오던 IM-7400이 문제를 일으키면서
2달간 5번의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으로 결국 환불처리를 하게 되었다.

8일에 관련 서류를 서비스센터에 접수하고 늦어도(!) 20일 이후에 통장으로 돈을 입금해준다고 하였다.

그럼.. 8일이니까 28일경엔 입금이 되겠구나..라는 계산을 하였고
28일을 기다려왔다.

그런데 입금이 안됐다.

1588-9111로 전화를 했다..
내 전화번호 불러주고 상황이 어떻게 되었냐고 물어보니..
결제가 모두 되어서 30일이전까지 입금을 해주겠다고 하였다..
더불어 기간중에 추석이 끼어있어서 그렇다고 미안하다고 했다.


머.. 추석이 껴있어서 그랬다니 ..알겠다고 하고 끊었다.

30일.. 또 안들어왔다..

전화했다..

역시 결제는 다 되었는데 추석 연휴 때문에 입금이 안된거 같다고 한다.. 그래.. 이번까지는 좋게..좋게 넘어간다.. 추석때문이라고.. 추석..

10월 6일... 오늘 전화했다..

확인해보고 전화해주겠다고....
아마도 일괄적으로 입금해서 그런거 같다고..

오늘 MS의 Devdays 행사에 참여중이라 전화하려면 오후 6시 20분이후에 전화하라고 했더니 그렇게 하겠단다..

10일까지라고라...


이따가 문자가 왔다..

참내..어이가 없다..

10일까지?? 한달?? 늦어도 20일이라며!!!

다른 사람들은 20일만에 해줬다던데..

나한테 무슨 악감정 있나??

나도 작년 12월에 IM-7300샀다가 산지 14일도 안되서
불량 나서 결국 구입취소하고 IM-7400샀고..

잘 쓰다가 a/s많이 받았지만, 환불 받는 것 때문에 엔지니어한테 미안하기도 하고..그래서 좋게 이미지 좋게 끝내려 했더니만..

고작 이렇게까지밖에 못하냐?

추석연휴??

이번 추석연휴가 주중에 있었으면 말도 안한다.

토, 일, 월 이였다..
토요일.. 주 5일 근무하면서 놀았을꺼 아닌가.. 추석이라고 놀았나..
일요일.. 원래 쉬는날이지않나?
월요일.. 실질적으로 쉰 날이지..

평일같으면 실질적으로 쉰거 하루밖에 안된다고!!

무슨 이유가 그렇게 많아서 지금 몇일을 딜레이 시킨거냐..

일괄입금??

환불받는 사용자가 그렇게 많은가?? 일괄입금할 만큼??
지금 환불이 애들 장난으로 보이나?

규정은 당신네들이 더 알지않나?

당신네 기계 제 돈 다 주고 사서 에프터서비스 받을만큼 받다가
안되서 돈으로 환불하는 사람들이라고..

그렇게 기분 좋게 넘어가는 사람들이 아니라고!!!


SKY텔레텍 당신들.. .알아??

결제끝났다고 나한테 둘러댄지 벌써 몇일째인지??

앞으로 내가 내 주변에서 당신회사 물건 산다는 사람있으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린다..

머 이런 회사가 다있어!
Posted by 컴ⓣing
|
오늘 오전 8시까지로 되어있는..

Microsoft Devday Fall 2005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개발에 대해서 아는 건 없지만.. 그래도 ( '')

( 메모리 주소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 머리에서 쥐나서 그동안 안했지만.. ..;;; 어쩌겠습니까.. 앞으로 해야될꺼 같은데.. )

하늘이님의 블로그를 보고 사전 등록한 만큼 하늘이님이나 뵈면 ...
이라는 생각으로 갔었습니다..

8시에 가서... 준비되어있는 떡과 음료수(!) 하나 먹고 1시간 기다린 뒤에야.. 입장을 시작하고,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음료수 좀 찬 걸로 주시지... 너무 많은걸 바랬나요??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대장정이였습니다 =ㅅ=;;

사실 상품에 눈이 어둡긴 했습니다.. Xbox에.. 마이크로 소프트 무선 키보드 세트..등등.. =ㅅ=;;

어제..아니 오늘 =ㅅ=
늦게 자는 바람에 잠을 못자서 졸린 눈 비비다가....졸다가 깨다가..

나중에 오후가 되니까.. 잠이 확 깨더군요 =ㅅ=
(오전엔 열심히 잔거죠..모)
양쪽으로 나눠서 서로 다른 내용으로 진행이 되기에
맘에 내키는 쪽으로 가서 들으면서..

열심히 들었습니다.. 무슨 소린진 =ㅅ= 못알아 듣는게 많았지만요..
정말..-_-;; 확실한건 배우고 싶어졌다는 거죠..

4번째 발표인가.. 끝날때쯤.. 다시 강의 장소를 옮기던 중..
집에 가려는 인파들 중에 =ㅅ= 우연스럽게도
하늘이님을 만났습니다..

하늘이님을 실제로 뵐줄은 =ㅅ=;; 그냥 만날 수 있었으면..이란
생각은 했지만.. ㅋ

제가 가시는 하늘이님 뒤를 톡(?) 툭(!) 친뒤에 ..
컴ⓣing 曰 : 하늘이님 맞으시죠??
하늘이님 曰 : 맞는데요. 누구세요?
컴ⓣing 曰 : 저 올블로그.. 어쩌구 저쩌구.. 컴ⓣing입니다..

그리고 바로 =ㅅ= 디카를 꺼내시더군요.. 사진 찍고..





그렇게 6시 20분까지 버티고 =ㅅ=
대망의 경품추첨.. =ㅅ=;;
행운권 손에 4장 거머쥐고..

우워어 =ㅅ=;;
뒤로 7번째.. 앞으로 10번째 =ㅅ=;;
사이로 쏙쏙. .ㅜ_ㅠ;;





여튼.. 오늘 힘들었지만.. 아쉬웠고(!!!!)
먼 소린지 주어들은 건 별로 없지만 다음에도 있으면
또 참석하고 싶단 생각이 들게 해준 날이였습니다. ^^
(다음번엔 선물주세요 -ㅠ-)
Posted by 컴ⓣing
|

성격조사 결과

It'sME 2005. 10. 5. 23:57
이 성격 조사는

서울대학교 (최인철, 김청택 교수)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서은국 교수)들이 제작한 성격 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시고, 자신과 성격이 가장 똑같은, 자신과 성격이 정반대인 사람을 만나보십시오.



테스트를 희망하시는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결과중에... 저와 비슷한 여자분들에 대한 링크가 있길래..
한번 눌러봤더니 =ㅅ=;;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네요...

거의다..싸이월드..
아직까지 블로그는 어려운 세계인것 같습니다.. 쿨럭..

'It's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창의성 지수는?  (2) 2005.10.11
컴ⓣing이 연예에 실패하는 이유!!  (4) 2005.10.10
이병, 병장 계급을 없애신다고요~?  (0) 2005.10.05
중세시대에 컴ⓣing군은...  (6) 2005.10.05
곤란한 문답  (0) 2005.09.29
Posted by 컴ⓣing
|
얼마전에.. 뉴스를 봤는데..
다른 분들의 글을 보고 덩달아(?) 포스팅합니다.


작년 전역자로써 =ㅅ=;;

아직 계급에 대한 느낌이 그대로... 까지는 아니더라도 좀 살아있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이병, 병장 없앤다고 -_- 새로운 병영 문화가 생긴다고요?

천만에요..

1년이나 지나서 지금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있던.. 2004년 초..제가 상병 그리고 병장일때죠..

일병, 상병들..
조기진급해서 한달 먼저 달든지, 말든지..
언제 입대했는지.. 입대 서열 따지고 그럽니다- _-

누가 언제 계급으로 따졌는줄 아시나보군요?
물론 영향이 없다고는 못하죠...

간부들도
상병이 되가지고..병장이 되가지고.. 그런식의 말도 하니까요..

하지만 제 생각엔
계급은 그냥 =ㅅ= 얼마나 입대 빨리 했는지..

그냥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눈에 보여주기 위한것이지..
그게 병영 문화를 만들어가는 주축이 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제가 보기엔 말이죠...

그냥 계급 통합해서 =ㅅ=
사병들 월급 줄여서 예산 줄일려고 하는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병장 월급을 상병 월급으로 낮추고 남은 돈으로 이등병들 일병 월급 올려주려는 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ㅠ-

월급이 아니라 용돈인가요?? =ㅅ=



어떤 분들 들으면 그렇겠네요..
너 계급 머달고 전역했냐??

상병 달고 전역했는데요.. 쀏....

누구는 병장달고 전역했다는데 넌 상병달고 전역했냐?? 쀏

'It's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ing이 연예에 실패하는 이유!!  (4) 2005.10.10
성격조사 결과  (2) 2005.10.05
중세시대에 컴ⓣing군은...  (6) 2005.10.05
곤란한 문답  (0) 2005.09.29
당신의 인품은....  (6) 2005.09.28
Posted by 컴ⓣing
|
오늘 친구와의 약속이 있어 테크노 마트에 갔습니다..

배고픔을 달랠겸해서 9층에서 밥을 먹고..

6층으로 내려갔는데..

허거덕 =ㅅ=;;



중앙 에스컬레이터 정면에 붙어있는 현수막..
각 매장마다 붙어있는
본 판매점에서는 LG Telecom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게 몬소리라지..
LG Telecom이라면 가입자를 늘려도 시원찮을 판에..
판매처를 줄이다니?? =ㅅ=;;

대충 둘러보니.. 대리점들은 그런것들을 붙이지 않고 있었다..

SKT, KTF 대리점등..원래 LGT를 판매하지 않는 곳에서는..

아르바이트 삼아 잠시 일했던 대리점에서 물어보니..

LG텔레콤 본사에서 어쩌구 저쩌구 해서 저렇게 되었다는데..
여튼 확실한건.. LG텔레콤 대리점에서는 살 수 있다고...


그나저나. =ㅅ=;;

저런 플랜카드 붙여놓으면 테크노마트에서 LG텔레콤 안파는 걸로 이해하기 쉬울듯..

판매점 대리점 -_- 구별을 정확하게 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다고
( '')

'UsefulCube > Compu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업그레이드...  (4) 2005.10.09
DTV 안테나에 날개를~!!  (0) 2005.10.08
새로운 개념 노트북 삼성 X1  (2) 2005.10.03
아아... 오페라 이럴순 없는거야.. ㅜ_ㅜ  (4) 2005.10.02
ipod nano  (2) 2005.10.01
Posted by 컴ⓣing
|
먹을것이 없을까..

냉장고외 기타 등등을 뒤지고 있으니.. 어머님께서.. 말씀하시길

냉동고에 홍시 있으니 꺼내먹으라고....
(냉동고.... 홍시?? -_- 홍시를 얼려먹나?? )


'MyC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날을 기념하여..  (18) 2005.10.09
솔로기 휘날리며~!! ㅜ_ㅠ;;  (4) 2005.10.08
3일간의 휴일을 끝내며..  (6) 2005.10.03
아주 오랫만에.. 카트라이더 =ㅅ=;;  (4) 2005.09.30
방정리 다시 했습니다 ^^;  (4) 2005.09.29
Posted by 컴ⓣing
|
이 글을..

유메미루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카오님의 블로그로의 트랙백입니다..

옛날, 우리가 ‘중세’라 부르는 시대가 있었다. 당시를 묘사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면, 그 시대의 주인공은 크고 작은 왕국과 용감한 기사들, 그리고 흉포한 용이었음을 알 수 있다.

시는 여행과 물자수송이 몹시 불편한 시절이었으니, 모든 왕국은 필요한 것들을 자급자족에 의존하지 않을 수 없었다. 더불어 왕국의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당대에 중요한 모든 직업과 기술을 골고루 갖추어야 했다. 영어권 사람들의 이름에서 우리는 그와 같은 직업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스미스(대장장이)나 카펜터(목수), 밀러(방앗간 주인), 베이커(빵 굽는 사람) 등이 그 좋은 예이다.

미있는 것은, 그와 같은 특정 직업들이 호칭 이상을 넘어서 나름대로의 인성적 특질을 지녔다는 점이다. 우리는 이러한 인성 성향이 왕국의 생존이나 특정 조직의 성공에 필수적인 상호보완적인 인물 유형들을 폭넓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예전에는 직업이 이름에 영향을 끼쳤을 뿐 아니라, 특정한 인성 유형을 지닌 사람들이 특정 직업에 몰리는 경향이 있었는데, 그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던 것이다. 과거 우리의 조상들은 대개 본인의 성향과 궁합이 맞는 직업을 택했으며, 그리하여 오늘날 직업 안내서나 직무 설명서의 원조격인 모종의 지침 같은 것이 만들어져 통용되곤 했다. 우리는 그 어떤 직업이나 직무든 그 특성이나 요구사항에 적합한 인성을 보유한 사람들이 맡아야 성공할 수 있고, 그렇게 직업 혹은 직무와 그 수행자의 인성을 적절하게 결부시키는 것이 중세 왕국의 생존에도 필수적이었으며 오늘날 조직의 성공에도 필수적이라고 확신한다. 왕국이든 기업이든 인성별로 다양한 특질을 잘 배합하여 튼튼하고 막강한 통일체를 만들어내야 꾸준한 성공을 구가할 수 있다는 의미다.

현대의 조직은 실로 다양한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개개인의 인성적 특성을 인식하고 살려주는 기업 왕국만이 아서 왕의 왕국과 같은 성공적인 조직이 될 수 있다.

늘날 우리는 외견상 매우 자유롭게 다양한 경력을 모색하고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우리 내부에는 여전히 중세의 직업적 적성 혹은 인성이 있다. 이러한 인성을 올바르게 확인하고 이해하면 비교적 쉽게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인성을 무시하고 선택을 내린다면, 결국에는 실패하고 말 것이다.

오래전 그 시절은 지금보다 단순했던 것으로 보인다. 중세 유럽의 왕국으로 돌아가보자. 그 시대에 살았다면 당신은 과연 무슨 일에 종사하였을까? 현재의 직장도 직위도 잠시 잊고 중세의 왕국을 여행해보자.







테스트를 하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It's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격조사 결과  (2) 2005.10.05
이병, 병장 계급을 없애신다고요~?  (0) 2005.10.05
곤란한 문답  (0) 2005.09.29
당신의 인품은....  (6) 2005.09.28
재미있는 쇼핑몰..  (4) 2005.09.27
Posted by 컴ⓣing
|
은근히.. 길게만 느껴졌던.. 휴일이

끝이 나는군요.

지난 추석때에는 3일이 그렇게 짧게 느껴졌는데..


왠지 그냥 허무하게 지낸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여튼 내일부터는 평일이 다시 시작되는데..

휴일 증후군으로 고생하지나 않을런지.. >_<


휴일 마무리 잘하고

즐거운(?) 화요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MyC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로기 휘날리며~!! ㅜ_ㅠ;;  (4) 2005.10.08
헤헷.. 얼려먹는 홍시~!  (4) 2005.10.05
아주 오랫만에.. 카트라이더 =ㅅ=;;  (4) 2005.09.30
방정리 다시 했습니다 ^^;  (4) 2005.09.29
고객지원 감동 제 2탄..  (2) 2005.09.28
Posted by 컴ⓣing
|
지난 8월..

삼성컴퓨터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이제니아라는 모임을 통해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을 갔었다..

당시

삼성의 새로운 제품군을 만났다..

데스크탑의 MQ50 (사업장에서 보기전에 이미 체험단으로써 사용중이였다..)
노트북의 X1, R50 (그날 처음 본 신제품이였다. 당시 인터넷에 떠돌던 사진과 스펙은 올라온지 얼마 안되서 모두 사라지고 있던 상황..)


그리고 당시 체험단을 뽑는다는 공지사항이 올라왔었고..
나는 =ㅅ= 이미 MQ50이라는 데스크탑을 체험해 본 뒤라..
X1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했을 뿐.. 적극적으로
달려들지는 않았다..

지금생각해보면 아쉬움만 남는다 =ㅅ=;;


어찌되었든..

X1을 처음 만난 순간..
다소 낯은 디자인, 설계에 다소 놀라움이 앞섰지만,
잠시 사용해본 느낌은..

인체공학적인 설계,
멀티미디어를 강조한 노트북
눈에 확 드러나는 디자인
성능의 방향이 잡힌 노트북

개발하신 분이 먼저 보여주신 플래쉬는 X1이라는 노트북이 어떤 모습을 갖고, 어떤 특징을 갖고,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나온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자이젠 사이트내에서 플래쉬를 어떻게 가져와서 붙여보려하였으나 복잡한 구성으로 인하여 가져오지 못하였다.. -_-;;; )

earlyadoptor의 리뷰


이후 X1 이 공식 출시되었고, 인근의 전자상가에
X1이 주 모델로써 R50은 세컨드 모델로써 보이기 시작하였다..

최신 제품이다보니 일반 매장에는 없지만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는 있을 것이라는 직감은 적중..

동네에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간단한 조작을 해볼 수 있었으나
역시 전시품이라 그런지.. 자유로이 테스트는 할 수 없었다.


판매직원의 말로는 기존 제품과는 디자인으로 관심을 갖는
소비자는 있었느나, 대부분은 마우스쪽이 불편하다는 느낌을 보였다는것.. 그리고 키보드의 위치, 탑로딩방식은 다수의 특징이 사람들에게 호기심 유발정도에 멈춰있다는 점에 안타까움을 표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수원 사업장에서 책상위에 올려놓고 써본 나는..
그 편함을 =ㅅ= 알고 있었기에.. 집에서 쓰고 있는 Q30도 노트북 자체로만 보면 분명히 얇고 좋은 제품이지만 발열문제도 있고 해서 방열판위에 노트북을 올려놓으면 역시나 손목에 무리가 가고 있던 것이 사실이였기 때문이다.

또한 이제품은 소노마 플랫폼을 채택하였으나 CPU는 클럭이 상대적으로 출시되는 타사의 제품에 비해서 느린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현재 인텔에서 출시된 초저전압(ULV)프로세서의 최대 클럭이 1.2G밖에 안되는 점에 기인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 저것 쓰기 시작하면 =ㅅ= 쓸 말이 많겠지만..
현 시점에서 X1이라는 모델을 제대로 시간을 갖고 테스트하거나 확인한 적이 없기때문에 글을 이쯤에서 접는다..

새로운 모델이 나왔다는 것은 사람을 흥분시키는 무언가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만큼은 확실하다.. 그만큼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걸을 홍보하는 것은 기업의 몫일 것이며, 그 홍보를 보고 자신의 필요에 맞추어 구입하는 것은 소비자의 몫일 것이다.

지금 Q30이라는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지만, 언젠가 새로 구입하게 될 그날이 오면 그 때에도 X1만큼 나의 호기심을 왕성하게 활성화시켜줄 제품이 또 나와주길 내심 기대한다.

'UsefulCube > Compu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TV 안테나에 날개를~!!  (0) 2005.10.08
테크노마트에선 LG텔레콤은 안판다???  (2) 2005.10.05
아아... 오페라 이럴순 없는거야.. ㅜ_ㅜ  (4) 2005.10.02
ipod nano  (2) 2005.10.01
모야 이건~!!  (0) 2005.10.01
Posted by 컴ⓣing
|
어렵사리 찾아낸 유진아비님의 블로그에서
또 하나를 퍼왔습니다.. ^^

아이콘을 넣을 수 있도록 말이지요. .^^;;

유진아비님의 설명에 따라 천천히 따라하니까..

금방 붙일 수 있겠더군요..

이 팁도 예전에 어느분것을 따라하다가 좌절한 기억이 있었는데
말이죠.. ^-^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금방 배우실 수 있습니다~!!

요고...클릭~!!

'Blog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헉!! 태터센터 접속 불능??  (6) 2005.11.08
낯설은 제 블로그 화면..  (0) 2005.10.11
html to text  (2) 2005.10.02
결국엔.. 이미지 크기 자동 조정만...  (0) 2005.10.02
예전에 추가했던 스크립을 보면서..  (2) 2005.09.30
Posted by 컴ⓣ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