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05  이전 다음

html to text

BlogStory 2005. 10. 2. 05:15
가끔씩.. html을 블로그에 쓸려고 보면
html이라.. 괄호부분이 원하는 대로 입력이 되지 않아서

0.951버전을 쓸때 어느분의 블로그를 참고해서
기능을 추가시켰었는데..

0.96으로 업데이트를 시키면서 백업을 안했더니 -_-
아쉬운 점이 많았다..

오늘에서야 다시 찾아보려 했지만 어느분의 블로그인지 도무지
찾을 방법이 없어서..
=.= 대략 난감한 상황이라 생각하던차. .

예전에 쓰던 이미지는 있겠다 싶어 그 파일명을 가지고
구글에서 찾으니..

바로 그분의 블로그 =ㅅ=;;

유진아비님의 블로그


Posted by 컴ⓣing
|
슬라이드 만들어주는 기능을 잠시(!) 죽이고..

오토 리사이징 해주는 스크립트를 적용했습니다..

리나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저는 몇개 더 고치다보니.. =ㅅ=

2장용 3장용도 적용해버렸습니다..

2장용은

function to_article_2c(obj1, obj2) {
var count = 0;
var buffer = '';

for (var i=0; i < obj1.options.length; i++) {
if (obj1.options[i].selected == true) {
temp = obj1.options[i].value.split("|");
buffer = buffer + '^' + temp[2] + '|' + temp[1] + '|';
buffer = buffer + '^' + temp[2] + '|' + auto_image_resize(temp[1]) + '|';
count++;
}
}


검은 진한 글씨 부분을 빨간 진한 글씨 부분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물론 검은 진한 부분은 // 를 앞에 붙이셔서 주석처리 하시거나 지우시거나..

둘다 있으면... 안되요~ =ㅅ=;;
3개 그림 첨부도..

function to_article_3c(obj1, obj2)

항목에 보시면..

동일한 부분이 있으니 수정하시면 될듯합니다.. ^^



그냥 =ㅅ= 막무가내로 될 것(!) 같아서 했는데..
안되면.. 머.. 대략..... >_<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휘릭~! =ㅅ=;;

'Blog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 더 아기자기한 블로깅을 위해서~ ^^  (2) 2005.10.02
html to text  (2) 2005.10.02
예전에 추가했던 스크립을 보면서..  (2) 2005.09.30
한바탕 카테고리를 정리하고..  (2) 2005.09.30
첫눈..  (2) 2005.09.29
Posted by 컴ⓣing
|
예전에 오페라가 무료로 공개됐다고 그래서

바로 받아다가 깐뒤에..

블로그에 왔다가 =ㅅ=;;

충격적인 화면을 보고.. 오페라를 지우는 사건이 있었는데

그것이 무엇인고하니..



쿨럭.. =ㅅ=

곰곰히 생각해보니..

아마도 예전에 추가한 슬라이드 만들어주는 스크립트 때문에

그런듯 한데..


아..난감하네 -ㅅ-;; 쩝..

ps : MSIE가 아니면 =ㅅ= 통과하라는 문맥도 안 먹는듯한.. >_<

'UsefulCube > Compu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크노마트에선 LG텔레콤은 안판다???  (2) 2005.10.05
새로운 개념 노트북 삼성 X1  (2) 2005.10.03
ipod nano  (2) 2005.10.01
모야 이건~!!  (0) 2005.10.01
항상 최신이 좋은 것은 아니라는 생각!  (10) 2005.10.01
Posted by 컴ⓣing
|

ipod nano

UsefulCube/CompuStory 2005. 10. 1. 17:38
군대를 어제 전역한 친구가..
전역 얼마남지 않았다고..
부대에서 ipod nano를 예약구매를 신청했다.. ..

-_-;; 미쳤다고 생각했지만서도..

머.. 상병시절 휴대폰을 산 나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녀석도-_- 대략 6개월전에 휴대폰 샀다..)

어찌되었건간에..
ipod nano 블랙을 산 모양인데..
맘에 든다고 난리 법석이다..

나한테 보여주고 지름신을 불러오겠다고 단단히 벼르고 있는
모양이던데 =ㅅ=
한번 해보라지..

나한텐 절대 지름신 안온다 -ㅅ-
ㅋㅋ

사실.. 카드 한도를 다 써서 오고 싶어도 못온다.. >_<
Posted by 컴ⓣing
|
그 유명한 임수정의.. 삼성 Q30/RED

그동안 잘되더니..
어제 저녁부터 말썽이네요..

컴퓨터를 켜면 오른쪽 하단에 나오던
센트리노 로고는 어디로가고

펜티엄 M 로고 =ㅅ=;;

무선랜 펑션키는 먹지도 않고 =ㅅ=

미치겠습니다 =ㅅ=;;
노트북은 거의 무선랜으로만 네트워크에 접근하는데..

지금 랜 케이블을 하나 빼다가 쓰기도 머하고 =ㅅ=

요즘 갖고 있던 기기들이
하나둘.. 말썽 부리는게..

a/s가기가.. 지겨울 정돕니다.. 우띠 (-_-+)

ps : 역시 뽑기?? =.=;;
Posted by 컴ⓣing
|
컴퓨터의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는 항상 최신을 쓰면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

소프트웨어야 그렇다쳐도.. 드라이버는 정말
때로는 체감할 수 있을 정도의 성능향상을 보인 경우도 있으니..


하지만 -_- 무조건 최신이 좋다는 생각을 버리게 하는
사건이 일어났으니 -_-

NVIDIA 의 Forceware...

그동안 모니터를 D-SUB 입력으로 쓸 때,
7x.xx 대의 드라이버로는 네트워크 드라이버 로딩시, NVIDIA 디스플레이 등록정보를 보면 항상 화면이 리프레시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그러한 문제로 인하여 그동안 6x.xx 라는 =ㅅ= 예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다.

DVI 입력으로 바꾸면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드라이버를 7x.xx로 바꿨고 그런 문제가 깔끔히 사라졌다.

잘 사용하다가 이번에도 =ㅅ=
최신버전 써보자!!!
드라이버도 과감히!!! 바꿨는데..
7x.xx 대의 최신!! 77.77 로 바꿨는데..
바꿨는데.....

이런 -_-+

그다음부터
동영상만 재생하면 컴텨가 무한 루프를 도는 듯 하더니만..
결국에는 누워버리는 것이였다..

처음엔 곰플레이어의 문제려니 하고 지우고 다시 깔았지만
바뀌지 않는 문제...

그럼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시켜보면??
역시 =ㅅ= down..


처음에 그 원인을 도저히 파악을 못했고.
지구의 위성 바탕화면을 갱신해주는 winxplanet 프로그램의 문제로 보기도 했었으나.. 프로그램을 꺼도 효과가 전혀 없었으니..


한참을 고민하다보니 최근에 바꾼 그래픽 드라이버가 생각났다.

다른것 생각할 겨를이 없이 하드디스크 다른 곳에 보관하던 71.89버전을 깔자마자.. 부드러운 동영상 재생 =ㅅ=;;

그렇다 =ㅅ= 무조건 최신을 살 필요는 없다..

약간은 얌체처럼 보여도 -_- 모든 사람이 잘 쓸 때
그때 업그레이드를 하는것이..
(이런 경우를 보고 얼리어답터에 지원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건가.. )


NVIDIA 홈페이지에는 78.01이라는 버전이 또 올라왔다.. -ㅅ-
하드웨어 최신이 아니면 그냥 =ㅅ= 넘기는게 좋을듯한..
정신 건강 차원에서..
>_<

'UsefulCube > Compu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od nano  (2) 2005.10.01
모야 이건~!!  (0) 2005.10.01
헉.. =ㅅ= Gmail 용량이 불어나기 시작했다??  (8) 2005.09.29
모니터.. 질렀습니다..  (8) 2005.09.27
아악.. 새로운 모니터의 압박..  (12) 2005.09.26
Posted by 컴ⓣing
|